내인생 경험치! 핵핵;; 개편 이전 글

슈나님의 인생경험치 ->%B3%BB+%C0%CE%BB%FD%C0%C7+%B0%E6%C7%E8%C4%A1 에서 트랙백

핵핵.. 무지 힘들었습니다. 덕분에 알바가 끝나버렸네요 ㅋㅋㅋ
입원 X - 단 한번도 없음
골절 O - 4살때인지 5살때인지.. 그당시 집에 라지에이터가 있었는데-_-;; 거기서 뛰어내리면서 팔꿈치 골절을 한 적이 있음.
헌혈 O - 전혈 헌혈 2분 혈소판 3번. 혈소판 헌혈은 피를 200ml 쯤 꺼내고 원심분리기로 돌린후 나머지를 다시 팔뚝으로 넣어버린다. 끔찍한 체험...
실신 X - 어캐 하는 걸까... 없음;; 정말 하고싶어도 .. 몸이 안해주더라.
결혼 X - 임자 나타나면 내일이라도!
이혼 X - 결혼을 해야 이혼을 하지! (하고싶지는 않지만..)
샤브샤브 O - 안먹어봤습니다. 끄응;
식용달팽이 X - 에스카르고. 길러는 봤는데 먹어본적은 없습니다.
도둑 O - 고등학교때 술집에서 술먹고 토낀 기억 있음-_-; 누군가 내 물건을 훔친적은.... 몇번 있겠지만 기억 안남..
여자를 때림 O - 초등학교 3학년때-_-? 쯤 한번.
남자를 때림 O - 뭐 수도 없이 맞고 때리고..;;
취직 X - 현재 학생 당췌 -_-;; 언제 취직하지 난?
퇴직 X
전직 X
아르바이트 O - 각종 노가다, 주차장 관리, 중학교 급식실, 중형슈퍼 음료매대 관리, 사무보조, 숙명여대 복사실, SPSS 코딩, Excel 수작업, 워드, 카페 가게보기, 윤밴 콘써트 보안요원등 다수.
해외여행 X- 절대로 몽고는 갑니다. 아직 한번도;; (여권도 없음)
기타 O - 패닉의 기다리다 몇소절.
피아노 O - 오래되긴 했으다 쉬운건 조금 연습하면 가능.
바이올린 X - 깽깽이-_- OTL
안경 O - 7세때부터 안경인생 13년. 안경없는 내얼굴 무지 어색합니다.
렌즈 X - 써본적 없습니다.
오페라 감상 X - 도..돈이 없어서 ;ㅁ;
텔레비전 출연 O YTN 에 한번 나온적 있음. 의경생활중 노무현 대통령 탄학당시 국회의장 공관에서 근무서던 모습 나왔음.
파칭코 X - 뭘까 이건..
경마 X - 도박은.. 그다지.
럭비 X - 어렸을때 친구들과 축구공 갖고 럭비인척 해보긴 했지만;;;
라이브 출연 X - 라이브 재즈 클럽은 좋아합니다만;; 시간이;; (사실은 돈이..)
미팅 O - 몇번. 하지만 번번이 좋은 기억은 없음.
만화방 O - 오늘도 갈 예정.
게임방 O - 고등학교때 디아블로, 25살때 WOW로 돈 그렇게 날려 먹었음.. 요즘은 잘 안가요.
유화 X - 어캐 하는 걸까요.
에스컬레이터 역주 O - 요즘도 가끔 합니다.
풀마라톤 X - 풀 마라톤 만큼 걷는건 많이 했는데;;
자동차 운전 X- 올 여름엔 꼭 따야 합니다. ;ㅁ;
오토바이 운전 O - 타긴 많이 탔는데 면허는 없음;;
10Kg이상 감량O - 6개월 11kg까지 감량 성공. 지금은? -_-;; 원상복귀
교통사고 X - 이런거 안키움
전철 틈새에 추락 X - ... 이게 O면 -_- 쓰고 있는게 이상한거 아냐;;;
세뱃돈을 주다 O - 사촌 동생들에게 줍니다.-_-
도스토예프스키 X - 분명히 죄와 벌 을 쓴 사람 같기는 한데....
괴테 X- 누구더라...
10만원 이상 줍다 X - 5000원 딱 한번. 그돈으로 담배 한갑과 맥주한캔을 샀음-_-;;
10만원 이상 잃어버리다 O - 오래전 마누라와 동급으로 취급 되던 카메라 한대를 분실 ;ㅁ; 눈물을 머금도 다음달 알바비 탁탁 털어 다시 사버렸답니다...
금발 X - 염색 안 좋아합니다. 금발을 한 여자도 별로.
귀걸이 X - 올 가을에 뚫어볼라고요..
500만원 이상 쇼핑 X - 하루에 가장 많은 돈을 써본것은 102만원.
대출 X - 학자금 대출 받아서-_-;; 카메라나 사볼까나..
러브레터 받음 X - 여자에 대해 궁한편이기 때문에 줄꺼 같거나 고백할꺼 같으면 보통 내가 먼저 대쉬해서 받아본적 없음-_-;;
수술 O - 남자라면 한번쯤
선거 투표 O - 초5때 반장한번. 그외엔... 그리고 투표는 이번 지방선거빼고 다 했음-_-;;
개, 고양이 기름 O - 강아지는 다수.. 하지만 신경써본일 없음 ;ㅁ;
유체이탈 O - 동생이 가위 눌릴때 내 영혼이 몸과 분리되서 지를 보고 있었다는군요.
전생의 기억 X - 전생 테스트 결과 전 전생에-_- 도마뱀? 이였다는...
요가 X - 사나이는 웨이트 트레이닝!
O/S재설치 O - 수백번쯤?
보이스챗 O - 딱 한번. 그러나 질리고 전화기를 들었음.
선생님에게 맞다 O - 엄청 많음.-_-;
복도에 서있는 벌 받기 O - 한두번쯤? 있었던듯..
임산부에게 자리양보 X - 결단코 내 앞에 임신부가 서있던적 없음-_-;;
남의 아이 꾸짖기 O - 골목에서 담배피던 고딩들한테 20분동안 설교. 물론 담배는 압수.
코스프레 X - 옷만드는 취미. 옷 잘입는 취미 없음;
동거 O - 남자라면 여러번, 여자라면 없음
2미터 이상에서 추락 O - 남자는 군대가면 다 한다-_-;;
거지 X - ... 설마. 거지꼴이라면.. -_- O
학급위원 O - 말했다시피 초5때 한번 나머지는 시켜도 안했음
문신 X - 몸에 낙서하는거 싫어함.-_-
헌팅 O - 한두번쯤?
역헌팅 O - 놀랍게도 23살때 고딩한테 한번. 
몽고반점 X - 아닐거 같으면 직접 확인해보던가.
비행기 X - ... 언제 타보지 ;ㅁ;
디즈니랜드 X - 롯데월드 4번 애버랜드 1번 서울렌드 5번 끝.
독신 X - 가정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
스키 X - 그시간에 사진이나 찍지.
스노보드 X - 설원은 걷고 사진 찍고 여행하라고 있는 곳이지-_- 이러라고 있는게 아니;; (퍼퍼퍼퍽!)..
서핑 X - 균형감각 없음-_-
고백 x - 8전 3승 5패
동성으로부터 고백받다 X - 0전 0승 0패
중퇴 X - 조퇴라면 몇번...
재수생 X - 다행이 아님.
흡연 O - 뼛속까지 해비스모커.
금연 X - ... 시도는 몇번.
필름 끊김 O - 정말 다수. 에피소드 공개 절대불가.
음주운전 X - 자전거라면 몇번.....
결혼식에 출석 O - 개인적 사유로 3번. 집안적 사유로 수십회-_-
장례식에 출석 O - 한번.
부모님 사망 X - 건강하신 부모님은 복.
상주 X - 역시 별로 생각하기 싫음
보증인 X - 돈이 있어야 보증도 선다.
유령을 보다 X - 다행히 없음.
UFO를 보다 O - 그때 그건 뭐였을까... 아직도 미스테리.
선생님을 때림 X - 흠... 에이~ 선생님~ 하면서 툭툭;; 몇번.
부모를 때림 X - 아버지랑 용돈 30000원 걸고 레슬링이라면 가끔.. (당연 이소군의 압승!)
범죄자를 잡다 O - 의경이었으니 몇번 있음.
케잌을 굽다 X - 단음식은 내 취향이 아님..
비틀즈 O - 1960년대여. 시간여행이 가능하다면 꼭 가보고 싶은 시기.
흉터 O - 몇개 있음. 허나 대수롭지는... 가슴엔 대수로운 흉터 몇개 있음
사이트 운영 O - 동호회 한개 , 개인홈 해봤음.
식중독 O - 최근에 한번-_- 마이아파 ;ㅁ;
장난전화 O - 요즘은 안걸지만 예전엔 즐겨 했었지요 ㅋㅋㅋㅋ
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O - 수백번. 혹시 지금도 걸려있을지도.
경찰차 O - 겁나 많이 타봤음-_- 의경이었다니까..
경찰방문 O - 2년간 경찰서에서 살았다니까 그러네!
구급차 X - 너무 건강해서-_-;;
야간 열차 O - 서울-광주 야간열차 타봤습니다. 재밌던데?
치마 들추기 O - 딱 한번 해봤음. 앗. 두번인가-_-?, 세번인가? 아아아~ 몇번이지-_-?
의사놀이 O - 하긴 했으나 즐기지 아니했음.
룸서비스 X - 그돈으로 근처 편의점을 간다.
파이널 판타지 X - RPG는 별로-_-
화장실에 갇히다 X - 임기응변에 강한 이소군은 에지간하면 갇히지 않는다.
조난 X - 그렇게 오지에 가본적이 없음.
사기 당함 X - 은근히 꼼곰한 이소군은 사기당하지 않는다.
재판소 X - 갈뻔 한적은 있으나..
호출기 X -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.... 한때 너무 갖고싶었지만 월 15000원의 벽은 컸다.
홀로 노래방 X - 왜 그래야 하지?
혼자 불고기 O - 가끔 해먹지요 흐흐흐.
혼자 여행 O - 02년 전국일주, 06년 전국일주. 외 다수.
해외사이트에서 통신 판매 X - 배송료 비싸서 KIN
바둑 O - 배웠으나 까먹어버림.
장기 O - 군대에서 가끔.
마작 X - 루미큐브라면 가끔.
벌에 쏘이다 O - 호박벌에게 한번... 죽는줄 알았음.
사격 O - 군대에서 잔뜩.
번지점프 X - 꼭 해보고 싶으나 어째 근처에 갈때마다 오늘은 쉰다더라.
스카이 다이빙 X - 으아~ 재밌겠다!
시험 0점 O - 몇번!
10만원 이상 당첨 X - .... 최고당첨금 2000원짜리 볼펜
마약 X - 마리화나라면 한번쯤;;
사랑니 O - 3개-_- 허나 아직 안 아픔.
옥션 X - 그다지.. 신용하지 않는 곳.
노래방 데이트 O - 하지만 별로. 난 쥬크박스가 아니다.
국제 전화 O - 딱 한번.
100명앞에서 연설 O - 허나 길지 않았음..
남장, 여장 X - 내가 여장하면 사회적 파장이 클 듯.
시사회 O - 가끔 가긴 하는데 -_;; 좋은 영화가 걸린 기억은 없음.
스포츠신문 O - 한겨례21 보기 전엔 많이 봤음.
전학 X - 이사도 딱 한번 그것도 걸어서 15분 거리였기에 경험 없음.
영어회화교실 O - 학교 영어 클래스가 이런 모양.
테니스 X - 버추어 테니스라면..;;
승마 X - 승마! 말 좋아는 하는데-_- 왠지 겁나는;;
격투기 O - 가라고 조금 배워본적 있음.
유치장 O - 의경이었다니까-_-;; 밥배달도 해봤음.
형무소 X - 여긴 쫌;
원거리 연애 O - 하지만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걸..
설탕, 소금착각 X - 한번. 커피에 소금 넣어본적 있습니다.
양다리 X - 난 한번에 한여자만 사랑한다. (고 독백)
수혈 X - 어딜 다쳐야 말이지.
실연 O - 몇번.
해고 당함 X - 알바하다 한번~
신문에 사진이 실리다 O - 잡지에 내가 아니라 내가 찍은 사진이 실린적은...
골프 X - 골프채 비싸다.
배낚시 X - 돈이 없다니까.. 낚시대도 없다.
50만원 이상 빌려주다 X - 있어야 빌려주지..
버려진 개, 고양이를 줍다 O - 한번. 하지만 다시 돌려두고 왔음.
가정교사를 하다 O - 두어번쯤? 허나 돈은 별로 못받았지요.
표창되다 O - 표창장 두어번 받아봤음 ㅋㅋㅋ
노인에게 자리 양보 O - 가끔 합니다.
소총으로 총격 당함 X - ... 역시 이게 O면.. 이거 쓰고 있을수는 있는거야?

덧글

  • shyuna 2006/06/16 17:53 # 답글

    헥헥..수고하셨어요!
    이거 재미나죠^^*
  • DEMON13 2006/06/16 19:43 # 답글

    ..쥬크박스가 아니다 압권.!
  • So_Fine 2006/06/16 21:57 # 답글

    흠... 한번 해볼까. 라고 1초동안 고민하다가 포기;
  • 국진-_- 2006/06/18 16:26 # 답글

    우..길다아..;;;

    하려다가...잠시 유보..ㅡ.ㅡ;;;
  • 『이소』 2006/06/18 18:12 # 답글

    shyuna // 자기만족용 포스팅인듯;; 합니다;
    DEMON13 // 간만일세! 그렇지 쥬크박스가 아닌거지!
    So_Fine // 정말 심심할때 하세요;; ㅋㅋㅋ
    국진-_- // 아하하;; 마음 굳게 먹고 하세요.
  • 작은꿈 2006/06/19 15:03 # 답글

    나 이거 쓰다가 포기했다 넘 길어 -_-;; 일해야대 -_-;
  • 작은꿈 2006/06/19 15:03 # 답글

    나 이거 쓰다가 포기했다 넘 길어 -_-;; 일해야대 -_-;
  • 『이소』 2006/06/19 16:46 # 답글

    작은꿈 // 만만한 양은 아니지요 ㅋㅋㅋ
  • 『이소』 2006/06/19 16:46 # 답글

    작은꿈 // 만만한 양은 아니지요 ㅋㅋㅋ
  • 초콜릿 2006/07/04 20:02 # 답글

    금연, 꼭 한번 이뤄보시길. 크르릉~!
  • 『이소』 2006/07/05 17:12 # 답글

    아직은 별로;; 생각없습니닷.
댓글 입력 영역